« Korea's Top Ten "Hits" of 2004 | Main | 크리스마스 선물 »

부산에서

오늘과 내일 양일간 볼 일이 있어 간만에 부산에 내려 왔습니다.

군대 생활을 이 곳에서 보낸터라 제 2의 고향같은 곳인데도 몇 년 만에 와보니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합니다. 오늘은 14:00시에 일찍 일이 끝나 혼자서 긴 시간을 쓸쓸히(?) 보내고 있습니다. 낮에는 혼자 영화를 보았습니다. Incredibles을 보고 싶었는데 늙은이 혼자서 볼 용기가 안나 시간 땜빵용으로 최고인 쌈질하는 영화 Blade3를 보았습니다. 역시 볼 때는 시간 잘 가고, 보고 나면 뭘 보았는지 기억 하나도 안 나는 그런 영화였습니다.

돌솥밥으로 저녁을 해결하고 인터넷이 되는 여관방에 자리를 잡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. 요상하게 생긴 러브호텔인데 제가 묵고 있는 방은 깔끔합니다. 침대도 샤워기도 집에서 사용하는 것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. 일전에는 침대가 동그랗고 샤워기도 이상야릇하게 생긴 곳에 들어갔다 잠을 설칠 뻔한 적이 있었는데 이곳은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. Emoticon: Open-mouthed smile

저번 출장때까지만 해도 인터넷이 되는 여관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우선 PC방을 찾고 나서 그 근처 여관을 잡는 우를 범하곤 했었는데... 직장 동료의 조언(?)을 듣고 인터넷이 되는 여관을 찾아 편하게 쉬고 있습니다. 세상 좋아진 것이 실감이 납니다. 가격은 40,000원이니 싼 편은 아니군요.

혼자 청승맞게 여관방에 앉아 타이핑을 치고 있는 제 꼴이 처량합니다만 그래도 다행인 것이 오늘이 크리스마스 전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. 내일 오전에 볼 일을 마치고 올라가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성탄 전야를 즐길 수는 있겠네요.

모든 분들께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이 되시라고 이 곳 부산에서 기원합니다.

Comments (5)

Merry Christmas~!! ^_^

아~~ 이글을 하루만 일찍 봤어도,,ㅠㅠ
큰형님께서 부산에 오신줄 모르고
이 몸 벌을 받아 마땅합니다..흑흑

내 말이...ㅡ.ㅡ;;
저 요즘 한가한데...오셨으면 같이 영화라도 봐 드렸을텐데...^^;
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~~~

역쉬. 영화는 혼자 봐야지 집중이 잘 되고 몰입도 잘 되죠 ^^ 인터넷이 되는 여관이라 격세지감을 느껴요. 저도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그 러브(rub) 호텔 한번 가보고 싶네요.

dictee 님/ 행복한 연말연시 되시기 바랍니다.

삼촌 & 조카 / 부산에 간 김에 연락을 할려고 했는데, 삼촌이 바쁘다고 엄살을 하고 다니길래... ㅡ,.ㅡ

ilovja 님/ 헉!!! 러브... 그거 말 되는군요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