« Pizza Fork and Cutter | Main | 마케팅 용어 몇 개 »

다시 태어나도 현재 배우자와 결혼?

간만에 아내를 동반한 모임에 나갔다.
일년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열리는 행사인데 금년엔 두 쌍이 더 늘어 총 여덟쌍의 아줌마 아저씨들이 중국집에 모였다. 아줌마들끼리는 자주 안 보는 사이들이라 서먹서먹한 관계로 맞은 편에 앉은 아줌마하고만 아이들 교육 문제, 집값 문제 등 일상적인 이야기들이 오고 갔다. 그러던 중 참석한 모든 아줌마 아저씨들이 한 가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었는데 그것은 '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남편과 다시 결혼하겠냐?' 였다.

참석한 8명의 아줌마 중에 4명은 'Yes', 3명은' No' 였고 1명은 '아직 신혼이라 잘모르겠다' 였다. 우리 아줌마도 3명 중에 한 사람으로 나섰다. Emoticon: Crying smile

LG카드는 최근 30∼40대 기혼남녀 396명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결과,남성은 다시 태어나도 현재의 배우자와 다시 결혼하겠다는 응답이 65.2%에 달했으나 여성은 33.3%에 그쳤다고 4일 밝혔다. (출처 : 국민일보)
참석한 아줌마들은 설문 조사 결과치인 33.3%보다는 높게 나왔다. 찬성표를 던진 아줌마들의 이야기를 한 사람씩 들어 보았는데, 그 중 한 분의 이야기는 평생을 두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.
"글쎄요, 다시 태어날 때 제가 남자로 태어나고 이 이가 여자로 태어나면 다시 결혼하겠어요. 이 이가 저한테 잘 해 준만큼 남자로 태어나서 그대로 보답해 주고 싶거든요."

Comments (7)

ㅋㅋ.. 오늘 집에 가서 물어봐야지..

아.. 소소님 즐거운 명절보내셨죠..^^

그 한분의 재치있는 이야기로 볼때 그분의 화목한 가정이 상상됩니다. 한편으로는 무섭고..^^

추석 잘 보내셨죠?

루님, 온풍님도 추석 잘 보내셨지요? 저는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고... 잘 보냈습니다.

온풍님 말씀에 공감.
"무섭네요."

그나마, 이생에서도 아직 헤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사람보다는 다 낫군요. ㅡㅡ;

'보답'이 '복수'가 되면 정말 큰일이겠군요..^^;
추석 잘 보내셨죠?..
소소님댁에서만 답문자가 없어서.--a
살짝 삐질라 합니다..^^;

결혼을 앞두고 있는 지금.
이글 좋네요~
다시 태어나도 이 사람과..
상대도 저와..
결혼하고 싶길 바랍니다.

글..퍼갈께요~^^*

헉! 이 오래된 글을 어떻게 찾았어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