« Grand Canyon Skywalk | Main | me2day - 2007년 3월 22일 »

me2day - 2007년 3월 21일

이 글은 soandso님의 미투데이 2007년 3월 21일 내용입니다.

Comments (7)

써든?
써든어택을 말씀하시는???
설마...하세요?..ㅋㅋ
하신다면...mdd_field 이거나 물딩샷 입니다.ㅋ

빙고!

아냐, 내가 직접하는 것은 아니고 형준이가 엄청하는데 엄마아빠가 뭐시키면 장난으로 "거절" "거절" 하더라구, 그래서 그게 무슨 말인가 물어보고 배운거야. :)

형준이 아디는 모르겠고 [Rose] 클랜 소속이던대?

아 그렇군요.ㅋ
서든이 원래 19세 미만 불가 게임인데..
애들한테는 피가 흰색으로 보인다나 그렇다는군요..
전 회사직원들끼리 클랜을 조직해서..
점심시간 짬을 이용해서 한판씩 하곤 합니다..ㅋㅋ

형준이한테 닉네임 [제다이검]이랑 친구맺기 하라고 전해주십시오. 그럼 수많은 살육과 육탄전이 벌어지는 전쟁터에서 소소님의 귀한 아들 형준이만큼은 제가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드리겠습니다.
제 계급은 상사2호봉입니다 (_ _)

ㅋㅋ 써든이란 글자가 눈에 띄는 바람에 써든얘기하다가 오랜만에 인사도 드릴겸 드릴 말씀이 있다는걸 깜빡했슴다. ^^;
작년에 존경하는 카피라이터의 워크숍에 참여했다가 꼭 읽어보라고 추천받은 책들이 있었는데, 그 책들 읽다가 소소님 생각 나서 들어왔슴다.
한권은 저번에 뵜을때 말씀드렸던 책인데 [사찰장식, 그 빛나는 상징의 세계(허균 著)]라는 책입니다. 대한민국 어딜 가든 유명관광지엔 사찰(寺刹)이 있게 마련인데, 그 사찰들의 양식에 숨겨진 의미랑 역사를 재미있게 알려주는 책입니다. 국내여행할땐 필수로 챙겨야 할 아이템입니다.
두번째 책은 혹시 읽으셨을지 모르는데 [건축, 음악처럼 듣고 미술처럼보다] (서현 著)입니다. 건축물을 인문학적으로 쉽게 풀어서 이해할 수 있는 내용도 좋은데, 그 책 커버에 저자의 홈페이지가
실려 있어서 들어가봤더니 꽤 재미있습니다.
(http://salt.hanyang.ac.kr/)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들에 관한 얘기도 있고, Review라는 코너에서 여러가지 책에 관한 저자의 소개가 꾸준히 실리는데, 여러 분야의 책에 대한 소개라 '요즘 뭔 책을 읽을까'의 고민에 참고가 될 뿐더러 그 부분은 소소님과 참 흡사해서요. ^^
겸사겸사 생각난 김에 들어와서 인사 드립니다.(_ _) 지체후일양만강...

아... 지체후일양만강이 아니라...
기체후일양만강옥체보존...
(하필 한자성어에서 오타가.. 쪽팔려라 ㅡㅡ;)

오호~ 카피군!! 정말 반갑군. 소개한 책 고맙고 꼭 읽어 보도록 하지. 그리고 써든과 관련하여 그동안 웃지 못할 일이 벌어졌는데 그 에피소드는 나중에 글로 올릴께.